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^^


 

화요일엔 화평동왕냉면 개봉점으로..!!


냉면 드시고 싶으신 분!! 화요일에 화평동 왕냉면 개봉점에 가보세요~

물냉면과 비빔냉면이 3000원씩이고 사리 무제한 제공이에요~

화요일 이벤트 행사가 언제까지 할지는 모르겠지만 6월에는 계속 진행될 것 같아요~


원래 물냉면은 4500원, 비빔냉면은 5000원이거든요. 이것도 2009년도에 한해서..


지난 5월 26일에 갈비와 냉면 먹으러 화평동 왕냉면 개봉점에 갔었는데요.

화평동 데이(냉면 할인 행사)라 그런지 냉면 때문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.

서비스하시는 분들도 그 시간 까지 점심도 못 드셨다고 하고..

저희는 양념갈비 시켜 먹었는데, 고기 시켜서 그렇게 대접 못(?) 받은 건 처음이었어요..


원래 저녁때 방문해서 고기 안 먹고 냉면 먹으면 눈치 주는 거 아닌가요 크크

양념갈비 3인분 (시키고 보니 캐나다산이네요. 진작 자세히 보고 시킬 껄^^;;. 양념갈비는 3인분 주문해야 된다고 써 있더라고요)시켜서 먹고, 추가로 남편과 저, 냉면 한 그릇씩 뚝딱 했습니다.

그 많은 양이 어디로 들어가는 지.. 저희가 봐도 놀래네요~~

갈비를 시키면 계란찜도 주는 데 그것도 다 먹었거든요.


사진이 맛있게 안 찍혔네요. 푸짐하고 맛있는데...

물냉면

비빔냉면


요기를 참조해 보세요~~ http://luckyzoomma.tistory.com/254


너무 바쁘셔서 제대로 서비스를 못해 드려서 미안하신지, 계산할 때 죄송하다고 하시더라고요.

바쁘시면 그럴 수도 있죠 뭐.. 화요일에 방문할 땐, 냉면만 먹어야 겠어요^^

참 그리고 목요일엔 천왕갈비 할인 이벤트를 한대요. 원래 11000원인데 9000원으로..

천왕갈비 맛 궁금하네요~

 

Posted by 럭키줌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