럭키줌마와 행운 바이러스 퍼뜨리기^^



 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의 업그레이드!! 고구마라떼 한잔 드실래요?


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가 고구마를 만나 고구마라떼로 탄생했어요. 고구마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에도 좋고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잖아요. 여기에 영양만점이고 맛도 만점인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[그래놀라 30%, 상큼한 열대과일(망고,파파야,파인애플) 7%, 고소한 코코넛 5% 함유]를 넣는다면 더 환상적이지 되지 않을까 하는 발상에서 만들어 봤어요.



*재료: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 30g, 고구마 1/2개, 우유 250ml, 꿀 약간, 소금 약간.


1. 고구마를 삶은 후, 갈기 좋게 잘라요. 

2. 삶은 고구마와 우유 1컵과 꿀 약간, 소금 약간을 넣고 믹서기에 갈아줍니다.


* 색깔이 참 예뻐요. 약간의 연두빛깔을 뽐내네요.

3. 2번에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를 넣고 섞어줍니다.

색깔도 예쁘고 맛도 영양도 더 업그레이드 되고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의 씹히는 맛도 있어서 너무 맛있는 고구마라떼가 되었답니다.

흰 우유에 거부감을 느끼셨던 분! 혹시라도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의 질감이 강하다고 느끼셨던 분! 고구마가 뻑뻑해서 새롭게 먹고 싶으셨던 분! 환상적이고 분위기 있는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같이 한잔 드실래요?


**p.s: 후르츠 코코넛 그래놀라는 자체만으로도 맛있어서 과자대용으로 좋아요. 손이 자꾸 가서 내일 마트가서 사오려고 합니다**


*참조:  http://luckyzoomma.tistory.com/956, http://luckyzoomma.tistory.com/955 


Posted by 럭키줌마